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기부 및 배식 봉사

기사승인 2024.12.17  20:10:43

공유
default_news_ad1

CI GUARANTEE(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는 12월 17일 천사무료급식소 종로지점에서 후원금 전달과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과 2024년도 신입직원 6명이 참여했으며, 인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에 나섰다. 특히,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조합 임·직원들이 ‘급여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것으로, 기부를 통해 조합 임·직원 전체가 동참할 수 있었다.
 

   
김종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직무대행(오른쪽 네 번째)과 신입직원, 한국나눔연맹 담당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입직원으로 봉사에 참여한 장유진 매니저는 “어르신들과 직접 소통하며 작은 도움이지만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6년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설립된 CI GUARANTEE는 안정적 자본력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국제 신용평가사 무디스로부터 A3 등급을, 피치로부터 A- 등급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건설 전문 보증금융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무근 기자 cmkcap@naver.com

<저작권자 © 건설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